[경기도캠핑장] 동두천 파인힐빌리지 캠핑장에 다녀오다.

2020. 2. 29. 22:18- 캠핑 후기

2월 중순,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캠핑을 가기전에 걱정이 앞섰다.

 

왜? 하필 내가 움직일때만 날씨가 이렇게 변덕 스러운지,,

그래도 계획했던 캠핑이라, 출발은 해야겠지.

 

- 영상 후기

 

https://youtu.be/hMuVeLHd0YY

 

 

- 글 후기

 

목적지는 경기도 동두천에 위치한

- 파인힐빌리지 캠핑장.

 

티스토리 지도에는 캠핑장으론 검색이 되지 않는다.

"아쉽"

 

 

 

한 가득 짐을 싣고 출발 해본다.

 

카니발 7인승 리무진에 가득 실린 캠핑용품들

 

갑자기 내린 눈에 멘붕이에요

캠핑장 바닥에 눈이 쌓였으면 어쩌나, 걱정이

 

다행이 피칭할 장소에는 눈이 없었어요.

오늘,

전세캠이다.

 

저희가 도착했을때는 아무도 없었고,

사장님께 연락해보니, 2박3일동안 아무도 없다고 하셨어요.

 

아무 신경 안쓰고 눈치 안보고 지낼 수 있었어요.

 

 

 

캠핑장에서 내려다 본 동두천의 모습.

 

동두천의 낮
동두천 시청방향 야경

 

 

날이 추워 텐트 피칭을 빨리 해봅니다.

 

아스가르드12.6 피칭 타임랩스

 

 

노르디스크 텐트를 좋아하는 우리는,

올해 새로운 텐트를 영입했어요

"아스가르드" 첫 피칭을 하고,

기념 촬영을 해봅니다.

 

- 짠

 

이제 내부 인테리어를 구성 해볼까요.

 

노르디스크의 따뜻함과,

와이프의 따뜻한 인테리어로 실내를 구성했어요

 

사실, 저는 와일드한 캠핑을 원하지만 ( 생존게임 같은 )

부인의 감성을 쫒아야 캠핑을 할수 있기 때문에.. 

 

하지만 요즘 들어 인테리어를 너무 잘하는거 같아요.

와이프 만세!!

 

 

 

구성을 다 하고 늦은 점심을 해먹기로 했어요

 

오늘의 메뉴는 '샤브샤브'

얼어있던 몸이 샤브샤브의 따뜻한 국물에 사르륵 녹았어요,

이 맛에 샤브샤브 즐겨 먹는것 같아요-! 

캠핑을 할때마다 뭐든 맛있어서 폭식을 하게 되요 ^.^

 

 

배도 부르고 해서 캠핑장 전체를 둘러 보기로 했어요.

 

 

- 캠핑장 전체 지도

 

 

- 캠핑장 화장실 & 개수대

 

겨울에는 동파관련으로 사용을 금지하고 있어요.

( 다른곳이 있답니다 )

 

캠핑장에서 내려오는 길

2번째 화장실 & 개수대 & 샤워실로 통하는 길이에요.

 

 

 

 - 화장실 

 

관리가 잘된 상태로 유지되는 것 같아요.

깨끗 했습니다.

 

 

- 샤워실 

 

온수가 잘 나온다고 했었는데,

이날 너무 추워서 그런지 미지근한 물만 나와서 고생 좀 했내요.

 

옆에서 보일러 수리하시던데 그것 때문인지..

역시나 관리는 잘 되어 있습니다.

 

 

- 개수대

 

샤워실과는 다르게 온수가 정말 콸콸 나왔어요.

주방 세제도 비치가 되어 있어서,

혹여나 못가지고 오신분들도 사용할 수 있었어요.

배려가 깊은 캠핑장이에요.

 

 

- 부대시설

 

가족&친구&단체 모임에도 

유용하게 사용될 체육 시설이 있었어요.

구기 종목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정말 만족스러운 장소 입니다.

 

풋살과 족구

남성 캠퍼분들에게는 안성 맞춤이지요

 

 

이렇게 캠핑장 시설 전반을 둘러보고 ~

텐트로 복귀했어요,

 

점점 해 저물고 ~ 날이 더욱 추워졌어요.

 

그래도 밖에서 보는 텐트의 풍경이 너무나 좋아보여

야경을 한컷 찍어 보았어요.

 

- 야경 사진 , 텐풍

 

깨끗한 하늘, 빛나는 별도 감상 하세요.

 

 

어떤가요? 후기에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어떠한 내용이라도 댓글 주시면

다음 후기에는 더욱 보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

즐거운 캠핑 되세요.

 

-